히니의세상

[입생로랑 - 바이닐크림 407 카민세션] 본문

-히니의화장대/색조

[입생로랑 - 바이닐크림 407 카민세션]

히니v 2019. 8. 30. 22:06

 

안녕하세요 히니입니다!

제 인생 립을 소개해드리려고

입생로랑 바이닐크림

407번 카민세션을 들고 왔어요

짝짝짝!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 크림 407 카민세션

 

 

 

워낙 유명한 제품이죠?

한때 품절 대란이었다면서요!?

제가 갖고 있는 립들은 퍼스널 컬러진단을

받기 전과 후로 나뉘는데요

받기 전에는 핑크 레드, 푸시아 핑크,

쨍한 핑크와 버건디 등을 구매했다면
받은 후에는 차분한 느낌의 립,

톤 다운된 로즈 베이지 이런 컬러들을

구매한 것 같아요
그중 베스트 제 인생 립은

이미 유명한 입생로랑 바이닐크림

407 카민세션 입니다.


제 퍼스널 컬러는

가을 뮤트가 나왔어요
진단받으면서 내내 충격..

화이트, 블랙, 네이비 이런 톤들보다

아이보리, 베이지, 브라운

이런 계열의 옷들을 입어야 한다며...

갖고 있는 립들 중에 찰떡인 게

1~2개밖에 없다고..ㅜ

그래도 코덕들은 나한테 안 어울려도

예쁘면 사는 거고 예뻐서 샀는데

나한테 안 어울리더라도

예쁘면 장땡인 거 아니겠어요?

굴하지 않고 내가 좋아하는 립색상

나한테 어울리는

립색상 각각 사고 있어요ㅋㅋ

 

 

 

 

407 카민세션

 

 

 

그렇게 진단이 끝나고

추천받은 립들 중에서 몇 가지 사봤는데

그중 하나가 카민 세션이었어요!
색상은 톤 다운된 로즈 베이지 색상인데

바로 사진 보시죠!

 

 

 

 

407 카민세션 발색샷

 

 

 

예쁘죠? 단독으로 발라도 예쁘고

전체적으로 깔아주고

안에 진한 색 얹어도 예뻐요!
저는 입생로랑 립 중에서

바이닐 크림(크림 틴트)

라인이 제 취향!

패키징도 제 스타일이고

사용감도 가장 좋았어요
크림 틴트란 이름에 걸맞게 크리미하고

착색은 없지만 입술 색상이랑

자연스레 어우러져서

색이 더 예쁘게 올라와요!
저는 꾸덕하고 찐득하면서 입술 위에서

반짝반짝거리는 립 제품을 안 좋아해요!

그래서 입생 기본 틴트 라인이

하나도 없어요

이 제품은 크림 틴트라

살짝 윤기 도는 정도고,

향도 입생 특유의 달달한 향까지 나니

여름에도 잘 썼지만 다가오는

가을에도 분위기 있게 잘 쓸 것 같아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봐요!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