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니의세상

[입생로랑 - 플럼프인컬러 6호 루나틱레드] 본문

-히니의화장대/색조

[입생로랑 - 플럼프인컬러 6호 루나틱레드]

히니v 2019. 8. 30. 16:51

안녕하세요 여러분!! 히니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고 있어요

진짜 여름이 끝나려나 봐요..
여름 막바지인데 휴가들은 다녀오셨나요?


저는 하반기 시작하자마자 한 달에 한주 빼고

매주 서핑도 하고 sup도 타고 조개 잡으러 다니고

다슬기도 잡고 물고기 낚시도 하고

물놀이하느라 많이 탔네요ㅠㅠ

피부색이 겨울이 끝나기 전에 돌아와야 할 텐데..
여름도 끝나가겠다 날씨도 선선해지고

해외여행 가기 딱 좋은 날씨네요 홍홍

제 첫 글은 스킨케어 제품이었죠?

스킨케어 제품도 좋아하지만

립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이번 글은 입생로랑 립 제품입니다.
패키징도 예쁘고 플럼핑 효과까지 있는

입생로랑 플럼프인컬러 6호 루나틱레드예요!
저는 입술에 주름이 많은 편인데

이 제품 바르면 화한 느낌과 함께

아랫입술이 통통해져 있더라고요

 

입생로랑 플럼프인컬러 6호 루나틱레드

 

입생로랑 신상 립인데!! 플럼핑 효과까지 있대서

컬러를 보는데 6호가 제 스타일에 가장 가깝더라고요
핑크끼가 섞인 레드, 묽은 핑크 레드 느낌입니다.
흰 끼와 아주 살짝 코랄 핑크?느낌도 나는 게

피부가 하얀 분들에게 찰떡일 것 같아요!
저도 까맣게 탄 생얼보다는

톤 업 된 얼굴에 바르면 괜찮더라고요



팔 안쪽 하얀부분에 발색했을때

저는 입술에 주름이 많은 편인데

이 제품 바르면 화한 느낌과 함께

아랫입술이 통통해져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볼륍떼 라인은

제 입술에서는 살짝 요플레 현상? 이 있어서

제 맘에 쏙 들진 않았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요플레 현상이 없더라고요!

뭉글뭉글 뭉치지도 않고 바르고

음파 음파 하면 틴트처럼 예쁘게 물들어요!
그래서 요즘 제 최애 립이랍니당

은색 케이스도 금색 케이스와는

다르게 시원해 보이고

다른 느낌의 시크함도 느껴지고!

 

내 마음도 같이 갈라진 날

다만 아쉬운 건 립 처음 쓸 때

한 번씩 끝까지 올려보는데

사진처럼 쩌저적 금이 가있어서 뚁땽..

내 마음도 쩌저적...ㅠ
거기다가 구매한지는 꽤 됐지만

사용한 지 한 달만에 가운데 하트랑

겉에 립스틱이 분리돼서ㅋㅋㅋ

올리는 건 올려지는데 돌리면 안 내려가요ㅠ

손으로 꾸욱 누르면서 돌려줘야 내려간다는....

하하하하 이런 립이 처음이라 당황스럽지만

그냥 살살 다뤄주면서 써야죠 뭐.. 요게 좀 아쉽지만!!

립 자체는 예쁘니까 추천추천! 드립니다.
그럼 예쁜 립 사시는데 도움이 됐길 바랍니당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봐요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