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니의세상

[롬앤 올댓재즈, 실루엣, 조이풀, 쥬쥬브 립세트 (예쁨주의 / 발색샷있음)] 본문

-히니의화장대/색조

[롬앤 올댓재즈, 실루엣, 조이풀, 쥬쥬브 립세트 (예쁨주의 / 발색샷있음)]

히니v 2019. 10. 28. 22:22

안녕하세요 히니입니다.

오늘은 색조 깡패로 핫한

롬앤 제품을 가져와봤어요

롬앤 제품 한창 유명하고 핫했었죠?

 

이번에 세일하길래 몇 가지 더 구매해봤어요!

방금 확인했는데! 배송 시작이더라고요

두근두근허다.. 택배는 내 돈 줬지만 항상

선물 받는 느낌이라 받을 때마다 설레요

저만 그런가용? 흐흐

 

5월에 퍼스널 컬러 진단받으면서

추천받은 립 컬러 중 3개 정도가

롬앤 제품이더라고요!

그래서 알게 된 브랜드였고

구매도 6월에 했는데 왜 개봉을 안 했지이..

브랜드를 알게 되니

여기저기에서 눈에 띄더라고요

유투버분들이 광고하는 것도 보이고.. 

둘러보다가 이 제품을 발견한 거 아니겠습니까

귀여운 미니어처 사이즈 립들!!

 

롬앤 베스트 온 마이 립스 에디션 (웜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제가 추천받았었던 립 제품

세 가지가 다 들어있어서 바로 겟!!

제일 잘 나가는 립 제품들만 모아 놓은 느낌!?

쿨톤/ 웜톤 이렇게 나뉘어 있더라고요

저는 웜톤 라인을 구매해봤어요

 

 

올댓재즈, 실루엣, 조이풀, 쥬쥬브!

포장을 빼니까 더 쪼끄맣길래

가지고 있던 랑콤 샘플 립이랑 비교해봤어요!

 

미니미 립들 구성은 이렇습니다.

올댓재즈, 실루엣, 조이풀, 쥬쥬브!

립스틱 두 가지, 틴트 두 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매트 립스틱과 벨벳 틴트, 쥬시 래스팅 틴트)

벌써 색이 예쁠 것만 같아..

 

일반립과 크기 비교

 

꺄 너무 작은 사이즈죠

일부러 좀 큰 입생로랑 립으로 비교해봤어요

엄청 조그마한 백에도

바지 주머니에도 어디에 넣어도 부담 없이 들고

다닐만한 사이즈라서 괜찮더라고요

네 가지 다 들고 다녀도 파우치에 부담이 없어요:)

그리고 금방 다 쓸 것 같네요^^!

양이 정말.. 하나만 각 잡고 

일주일 계속 쓰면 다 쓸 양? 정도입니다.

 

 

롬앤 베스트 온 마이 립스 에디션 (웜톤) 23,000원

저는 할인할 때 구매해서 만원 돈에 샀습니다!

 

 

잠시만여~ 발색샷과 제형 보실게요~!

 

 

올댓재즈, 실루엣 발색

먼저 립스틱 두 가지 발색해봤어요!

실루엣은 다른 색상들에 비해

살짝 핑크끼가 돌아요

그렇지만 톤 다운된 핑크라 웜톤들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핑크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올댓 재즈가 색상이 너무 예뻤는데...

카메라가 담지를 못하네요ㅠㅠ

피치색인데 누디하면서 흰 끼도 없으면서

피치핑크? 너무 예쁘네요..

 

근데 립스틱 제형이 뭐 이러죠?

부드럽고 매트한데 뻑뻑하지 않고

싹 발리는데

워후...

 

올댓재즈, 실루엣, 조이풀, 쥬쥬브 발색

 

조이풀만 좀 다홍? 레드 색이고

나머지는 차분하게 톤 다운된 mlbb느낌으로

바를 수 있을만한 컬러들이에요

 

다 예쁜데 개인적 취향은..

올댓재즈 > 쥬쥬브 > 실루엣 > 조이풀입니다.

웜톤 레드립 하면 다홍 주황 고추장 레드인데..

제 취향은 아니라

쉽사리 도전을 못하겠네요.. 안녕

 

개인적으로 쥬쥬브 제형이..

제가 잘 쓰는 입생 바이닐 크림 틴트 느낌?

글로시한 틴트는 안 좋아하는데

뭔가 살짝 착색이 있으면서

찐득거리지 않고 촉촉한데

너무 광나지 않는.. 고급진?

향도 좀 비슷한 것도 같고

 

 

 

올댓재즈, 실루엣, 조이풀, 쥬쥬브, 카민세션

 

쥬쥬브랑 카민세션이 제형이 

비슷한데 색상도 비슷할까? 했지만

카민세션이 좀 더 다크한 로즈빛?

쥬쥬브가 조금 더 연하네요

색상은 다른 걸로ㅋ

향도 쥬쥬브가 좀 더 달달한 느낌



갑작스러운 딴소리지만

핑크, 오키드, 플럼만 추구했었던 저에게

퍼스널 컬러진단은

색에 대한 생각과 눈을 넓혀주고

깨준 계기라… 한 번쯤은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비용은 1시간 30분에 선입금(계좌) 

10만원돈이었는데..

이것저것 많이 아쉽더라고요

요거 후기도 한번 따로 글 써볼게요!

 

 

아토피가 부끄럽지만 착색샷!

(조이풀이랑 쥬쥬브가 상대적으로

조금 있는 편이고

립스틱 두종류는 거의 없어요!)

 

여하튼 가을뮤트 진단을 받은 

빼박 웜톤인 제가 추천받은 립 제품들 중

세가지나 들어있는

롬앤 웜톤 립 에디션이었어요!

 

롬앤 택배 오면 또 리뷰 들고 올게요

 

다음 글에서 봐요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