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니의세상

[메이크업포에버 울트라 HD 프레스드파우더 feat. 맥 파우더] 본문

-히니의화장대/색조

[메이크업포에버 울트라 HD 프레스드파우더 feat. 맥 파우더]

히니v 2019. 9. 30. 00:43

안녕하세요 히니입니다.

우리 지성인 분들!!

겨울에도 파우도 못 잃지 않나요?

저는 유존은 건성이고 볼과 코부분은

산유국인 지복합성 피부인데요!

여름엔 파운데이션도 뽀송!

파우더도 뽀송! 뽀송뽀송하게!!

겨울에도 볼과 코부분은 파우더 처리 필수!

여름보다는 파우더 사용이 줄어들긴 하지만

그래도 꼭 필요해요!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전체적으로 깔아주고

기름이 잘 올라오는 부분만 파우더 처리를

해줘야 겨울에 당김이 없더라고요

기름이 많은 곳에만 뽀송한 파데를

그 외에 건조한 부분엔 촉촉한 파데를
올려주면 시간이 지나고 기름이 올라올 때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맞더라고요
그래서 시간이 많을 때는 볼과 코 나머지

부분의 피부화장을 다르게 해주고 있어요.

 

오늘은!! 사계절 기름을 잘 잡아주는

파우더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대들의 눈보호를 위한 스티커

제가 이번 봄부터 정말 잘 쓰고 있는

뽀송이 메포 파우더입니다!!!

[메이크업 포에버 울트라 HD

프레스드 파우더 6.2g 54,000원]

유명한 건 이유가 있구나 싶을 정도로

보송하게 피지 컨트롤을 잘해줘요

뭉치지도 않고 바르고 나서 기름 올라오면

뭉글 거리며 무너지지도 않고

프레스드 타입인데 가루가 고와요.. 크

파데 올리고 픽서 뿌리고 파우더 처리해주면

그날 피부 화장 끄떡없음ㅋ

사실 요거는 여름용이고 겨울용은 로란데...

로라가 일본 제품이였다니..

몰랐다.. 몰랐다 진짜 나는 몰랐다..

 

메이크업포에버 울트라 HD 프레스드 파우더

이 제품은 브러시나 퍼프가

따로 내장되어있지 않아요!

저는 브러시로 사용할 땐

메포 160번 브러시로

돌돌 굴려가면서 발라주거나

필리밀리 빅 팬 851 브러시 사용하는데

이 브러시가 은근 쉐딩 하기도

파우더 바르기도 좋더라고요

볼터치까지도 괜찮아서 하나 더 사려고요

2개 있는데 모잘라 모자랄라랄라라

여기저기 활용도가 높은 브러시예요!!!

브러시 추천 글도 얼른 써야겠어요!

 

메이크업포에버 울트라 HD 프레스드 파우더

제가 요철이 많은 피부라 바쁠 땐!

브러시로 파우더를 쓸어주긴 하지만

요철을 심해서 좀 가려야 할 땐

메이크업 퍼프로 파우더 묻혀서 살짝씩

눌러주면 요철이 평평하게 커버돼요!

혹시라도 울퉁불퉁한 피부 표현으로 인해서

조금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은

마지막 화장 단계에서

브러시 말고 퍼프로 꾹꾹

눌러서 마무리해보세요!

피부 좋아보임둥


.

.

.

.

.

 

그리고 메포 파우더로 갈아타기 전

몇 통을 비워냈는지 모르는 저의

또 다른 인생 파우더!

 

맥 프렙프라임 피니싱파우더

맥 프렙 프라임 피니싱 파우더인데요

6.3g에 42.000원입니다.

이 제품은 지금 모아놓은 것만 3 통인데

몇 통을 비웠는지 모르는 파우더예요

물론 들고 다니면서 깨지는 바람에

온전히 다 못 쓴 적도 몇 번 있지만

대부분 팬을 지나 탈탈 털어서 쓴 제품!

그만큼 좋기도 했고

그만큼 제가 기름도 많았었고..

저의 20대 초반은 이 제품이랑 같이 했어요...

아 엊그제 20살이었는데...시간 참 빨라요

 

맥 프렙프라임 피니싱파우더

지금은 한편에서 백투맥을 기다리는 중!!

4개 모았어요 파우더 3개 소바 1개

백투맥 언제 하냐!!!! 립스틱 하나 다 쓰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닙니다요ㅠㅠ

그리고 제품 다 쓰거나 공병 되면

바로 재활용 봉투에 넣는 건 저뿐인가요ㅠ

아! 공병 템 리뷰 써야지, 백투맥해야지..

이러면서 매번 버려놓고 아!!!...

인지하고 찾으려 할 때는

이미 쓰레기 수거해감ㅋㅋ

여하튼 이제 맥에서 메포로 정착했는데

메포 파우더는 몇 통을 비워낼지 싶네요

 

이상 수부지의 파우더 추천이었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봐요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