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니의세상

[ 메디큐브 - 제로 모공 패드 ] 본문

-히니의화장대/기초

[ 메디큐브 - 제로 모공 패드 ]

히니v 2019. 10. 27. 23:12

안녕하세요 히니입니다.

제가 얼마 전에 토너 패드를 다 써서

새로운 패드를 두 개 구매해봤는데요

 

하나는 닦아내는 패드용,

하나는 올려서 수분팩 하는 용! 

오늘은 닦아내는 패드를 소개할게요

제가 또 약국 화장품이나 순한 화장품들을

참 좋아하는데요 이 제품 역시 브랜드 이름부터

안전할 것 같은 이미지와 유느님의 광고!!

 

각질 패드도 아닌 무려 모공 패드!라는

이름을 달고 나온 [메디큐브 제로 모공 패드]

입니다. 사실 패드 치고 조금은 비싼 가격에

속한 편이지만 좋다는 후기에 구매해봤습니다.

 

 

메디큐브 제로 모공패드

 

2주 정도 꾸준히 사용해봤는데요

피부 타입에 따라 끈적임이 있다는 리뷰가 있어서

살짝 걱정했지만 성분 보고 크게 끈적거리지

않을 거란 예상을 하고 질렀습니다.

저는 수부지! 복합성 피부인데요, 

제 피부에서는 끈적임이 1도 없었습니다.

(끈적거리면 거르는 1인)

그렇지만 항상 스킨케어 다 해주면

손 꼭 닦는 손 닦기 귀신 XD

 

 

메디큐브 제로 모공패드 전성분

 

 

사용 시 주의사항에 보면

aha 함유 제품이라고 써져있네요!

아침에 사용 후에는 꼭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라고 합니다

저는 저녁에만 한 번씩 사용 중이에요

 

그리고 성분에 글리세린 등 추출물, 오일 등이

첨가되어 각질 관리와 동시에

촉촉함을 잡은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메디큐브 모공 패드로 닦아내면

시원하면서도 아주 얇게 에센스 한 겹

깐 느낌이 들더라고요

 

 

메디큐브 제로 모공패드

 

 

패드 케이스가 반투명해서

내용물이 보이니 좋더라고요

얼만큼 썼는지도 한눈에 보이고

용기는 크고 묵직한 편이고요

뚜껑 여닫는 용기 소리가 좋음..

(asmr러버의 소리사랑)

그리고 처음 뜯을 때 씰?이라고 하나요

엄청 꽉 밀봉되어 있어서

애좀 먹었어요

손으로 뜯었는데 

쥐가 뜯은 것처럼 되어서

깔끔하게 다 뜯어내버리고 사용 중이에요



 

따로 집게나 이런 게 없으니

가운데 부분을 손으로 살짝만 들어 올리면

하나씩 분리되더라고요

내용물이 살짝 보이니 

괜히 한번 흔들어서 액이 위쪽에도

적셔지게도 해주고ㅎㅎ

 

엠보싱 면

 

저번 패드도 그랬지만

이번에 산 패드도 양면이네요

엠보싱면과 일반면

에센스 양이 많이 묻어있고

보기엔 거칠 것 같지만

부드러운 편!

 

 

사실 모공 패드라는 이름이지만

모공 쪽엔 큰 기대는 없었기에

닦아내는 각질 패드용으로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행 갈 때도 남아있으면 챙겨가고 싶을 만큼

사용감도 마무리감도 좋네요 추천!

 

 

 

그럼 다음 글에서 봐요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