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니의세상

[ 차앤박 - 안티포어 블랙헤드 키트 ] 본문

-히니의화장대/기초

[ 차앤박 - 안티포어 블랙헤드 키트 ]

히니v 2019. 10. 15. 23:42

안녕하세요 히니입니다.

오늘은 3일에 한 번씩 꼭 해주는 아이템!

1년에 두 번! 대량 구매하는 제품인데요,

저의 또 다른 최애 브랜드 차앤박의 제품이자

저의 코와 볼의 피부를 지켜주고 피지를

케어해주는 블랙헤드 키트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 혐짤은 없습니다^^!

 

차앤박 안티포어 블랙헤드 키트

 

쨔란~ 매번 인터넷 구매를 하다가 저번 달에 홍콩 다녀오면서

면세점에서 구매했어요! (결제금액 23,110원)

면세는 사랑.. 트루럽….인터넷가보다 몇천 원 더 저렴!

올영에서 3개입 들어있는거 매달 구매하다가

시간도 없고 매장 들르기 귀찮기도 하고.. 

대량으로 사면 쌀 것 같아서 인터넷을 뒤졌더니

27천 원~ 28천 원에 팔더라고요

저처럼 차앤박 블랙헤드 키트가 인생템이신 분들은

인터넷이나 면세가로 대량 구매해보세요

 

 

이거 쓰기 전엔 코팩 뭘로 했었는지..

기억이 안 날정도로 5년이란 시간 동안 1년에 두 번씩

구매한 제품이고 (20매씩 2번!)

자극적이지만 피르가즘에 잃을 수 없었던 뜯어내는 코팩을

제게서 멀리 떨어뜨려놓아 준 제품이기도 한데요

저자극!! 코팩 제품 중에 차앤박을 따라올 자가 없는 것 같아요

저는 뜯어내는 코팩을 사용해왔어서 그런지

차앤박은 저에게 저자극이었어요 그래서 너무 신세계..



차앤박 안티포어 블랙헤드 키트 구성

모공녀인 저는 코에 피지로 인해 어릴 때부터 고민이

많았는데요 어릴 땐 피르가즘에 푹 빠져..

뜯어내는 코팩을 주로 했어요 (아기 그림 코팩)

그게 저의 최애였는데 차앤박 블랙헤드 키트를 써보고선

바로 갈아탔습니다. 불려주는 것도 잘 불려주고

검은 면봉으로 살살 눌러주면서 걷어내주고

거기에 마지막 시원한 느낌의 진정 케어까지!!!

 

블랙헤드 키트 1제

 

이렇게 피지를 불려주는 1제가 있고요

검은 면봉,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2제가 있어요

저는 그냥 1제를 사용하는 것보다

샤워하고 물기가 마르기 전에 욕실에서

바로 붙여주고 10~15분 얹어줘요.

얹고 나서 마르지 않게 틈틈이 액을 떨어뜨려줘야 하는데요

1제에서 팩을 꺼내고 1제 봉지?를 버리면 안 되고

그 안에 액을 틈틈이 코 쪽으로 짜줘야 해요

그 마스크팩 짜듯이!

그렇게 피지가 불려지면 검은 면봉을 사용해서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살짝 짜듯이? 굴려주시고

 

블랙헤드 키트 2제

다 제거해주셨으면 냉장고에 잠깐 넣어뒀던

2제를 올려주면 케어 끝이에요!

바쁜 아침엔 못하고 저녁때나 쉬는 날 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저자극 코팩, 효과 좋은 코팩 찾으시면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

 

그럼 다음글에서 또 봐요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