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니의세상

[ 촉촉한 클렌징밤 - 리더스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 본문

-히니의화장대/기초

[ 촉촉한 클렌징밤 - 리더스 카밍 클리어 밀크 필 클렌즈 밤 ]

히니v 2019. 10. 6. 23:40

안녕하세요 히니입니다

제가 그동안 올린 글들을 보다 보니

클렌징 제품 리뷰가 하나도 없는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클렌징 제품을

리뷰하려고요! 요즘 클렌징 제품 종류가 많죠

클렌징 워터,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

클렌징 밤, 클렌징 티슈, 클렌징 밀크 등등 종류가 참 많은데

그중에서도 오늘은 밤 종류로 소개할 거예요

사실 저는 클렌징 워터와 오일, 티슈만 사용해봐서

밤 종류는 오늘 소개할 제품이 처음이었어요!

그런데 너무 잘 쓰고 좋아서 추천!! 추천!!

 

세안 후에 당김도 없고 촉촉하고 고마쥬 필링으로

각질 제거도 되는 클렌징 제품을

가져왔는데요 이거 진짜 물건ㅠㅠ

저 같은 수부지분들도 건성분들도 잘 쓸 만한 제품입니당

 

리더스 카밍 클리어 밀크 클렌징 밤

 

쨔란!! 리더스 카밍 클리어 밀크 클렌징 밤입니다

이렇게 밤 타입으로 되어있어요!

리더스는 팩도 유명하고 

홈쇼핑에서도 많이 방송하죠~? 

옛날에 태반크림인가 그걸로 엄청 유명했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쿠션도 있더라고요~!

 

 

후후 하얗네요.. 막 휘젓고 싶은 마음이 가득이지만

꾹 참고 한쪽 벽에서부터 긁어 씁니다..^^

 

리더스 카밍 클리어 밀크 클렌징 밤

뚜껑을 열었더니 스파츌러가 내장되어 있어요!

전용 스파츌러가 있으니 손이 직접적으로 안 닿으니까

조금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스파츌러로 적당량 떠서 얼굴에 펴 바르면

체온에 셔벗처럼 사르르 녹으면서

오일리 하게 변하는데

그때 손으로 문질문질 롤링해주면

고마쥬 필링으로 변하면서 피부 화장, 각질 제거까지

해주는 아주 똑똑한 제품입니다

 

두번 쓸 분량! 저 쓰고 듀듀도 해줬어요!

저는 워터나 클렌징 티슈로 한번 닦아주고

사용할 때도 있고 단독으로 사용할 때도 있는데

하루 종일 선크림만 바르고 돌아다닌 날!

저녁에 각질 제거 겸 클렌징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1달 넘게 사용했어요!

사용 후에는 필링도 되는 제품이라 그런지

피부가 보들보들 매끈매끈해지고요

세안 후 당기는 느낌도 없이 촉촉하고

오일 성분의 밤 제형이라

오일 특유의 미끄덩거림이 남을 줄 알았는데

안 남더라고요!? 2차 세안이 필요 없어요!

그렇지만 여름날엔 폼클렌징으로 2차 세안해줬었어요!

뭔가 여름엔 뽀드득뽀드득해줘야 제맛..!!

 

그리고 저는 아이 리무버로 눈 화장 다 지워준 후에

사용하고 있어요! 이 제품 아니더라도

눈 화장은 꼭 아이 리무버로 따로 지워주는 편이에요

마스카라나 펄 제품에서 잔여물이 은근 많이 남더라고요

그 잔여물이 다크서클과 주름을 유발한다네요ㅜㅠㅜ

 

전성분.. 흔들흔들

전성분이 박스에 표기되어있었는데 제가 이때까지도

어딘가에 사진을 올릴 생각이 없었기에 흔들흔들...

 

전성분 / 여러 가지 오일이 앞쪽에 있어요!

오일에 민감하신 분들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공홈 기준 25,000원

그렇지만? 다른 판매처에선 만원 초반대로 살 수 있어요!

요즘 리더스 카밍 클리어 밀크 클렌징 밤 제품 광고를

이승기 님이 하시더라고요?

뭔가 브랜드와 잘 어울려요~!

이상 리뷰를 마칩니다.

다음 글에서 또 봐요!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