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니의세상

[맥립스틱 - 벨벳테디] 본문

-히니의화장대/색조

[맥립스틱 - 벨벳테디]

히니v 2019. 9. 7. 23:35

안녕하세요, 히니입니다.

다들 태풍으로 인한 피해 없으신거죠??

태풍의 여파가 8일까지 이어진다고는

하나 서울 지나고 나서

검색어에서도 내려왔네요

아직 바람이 세긴 하지만

전국적으로 피해도 엄청나네요.. 링링.. 너..

뉴스에선 전국적으로

피해상황을 보도해주는데..

겨울부터 농사지은 거 태풍 때문에

하루아침에 날아가서 손해를 2억이나

보셨다는 인터뷰 보는데

제가 다 맘이 아프더라고요

아침 10시쯤에 잠깐 집 앞에 나갔거든요

이것저것 정리해놓으려고

날아가서 다른 분들에게

해가 될까 정리하고 있는데

바람이 너무 무섭게 불어서 멘붕이었어요

쿠오오호오오~ 막 이렇게 부는데 진짜..

창문 깨지고 전봇대 쓰러질까봐..

전기 나갈까봐 온갖 걱정을 다했네요

그러다 잠잠해지고

뉴스에서 위로 올라갔다는

보도 듣고 긴장 풀려서 한숨 잤어요ㅜㅜ

 

 서론이 길었네요 ㅠㅠ

소개할 립은 데일리로

부담스럽지 않게 바르기 좋은

차분하지만 생기 있는 누디한 립,

누드립 입문용으로 좋은!

립 제품 가져왔어요

 

 맥의 벨벳 테디입니다!

 

 

맥 벨벳테디

맥 립스틱이 저렴하면서도 매트 라인,

크림 라인, 쉬어라인 등 라인도 많고

색도 다양하고 괜찮잖아요~

아쉬운 건 케이스로 색 구분이 안가용..ㅜㅜ

무슨 색인지 모르니

뚜껑을 열어봐야 한다는 거ㅎㅎ

그래서 아예 립스틱 정리할 때

누드면 누드 쪽 핑크면 핑크 레드면 레드

이런 식으로 나눠서 정리하고 있어요

맥 총알 립스틱은 여자들의 화장대에

하나씩은 꼭 있는! 빠짐없이 있는!

립스틱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ㅎㅎ

벨벳 테디가 매트 라인인데 레트로 매트보다

쓰기가 훨씬 수월하고 발림성도 좋은 거 있죠

 

맥 벨벳테디

브라운 쪼금 가미된 베이지 같지만

로즈빛도 많이 돌아서

누디한 로즈 베이지 + 브라운 쪼끔?

차분한 색상이고 누드 립이지만

너무 누디하지않아서 손이 자주 가더라고요

 

맥 립스틱 벨벳테디 발색

발색 보시면 살짝 로즈빛이 올라오쥬?

MLBB 립으로 딱입니다.

특히! 누디한 립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벨벳테디로 입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처음 바를 땐 립을 발랐는데 빨갛지 않아서

어색했는데 익숙해지면

이만한 거 또 없더라고요 예뻥 ㅠㅠ

벨벳테디 바르고 볼터치 좀 비슷한

베이지+코랄 주황?으로 색조 해주면

ㅇㅖ쁘더라고요

 

입술 발색

쪼꼼 노랗게 잡혔지만 제 입술 위에선

저런 색상으로 발색되더라고요

매트 라인이지만 발림성도 좋아요!

주름 많은 편인 제 입술 위에서도

주름 끼임 없이 각질 부각 없이 발립니다.

 

가을 뮤트들에게도 추천하고

누드립 입문용으로 추천드려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봐요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