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니의세상

[프롬비 무선가습기/ 사무실 가습기/ 무드등 가습기/ 초음파 미니 가습기 추천] 본문

-히니의뻬이보릿

[프롬비 무선가습기/ 사무실 가습기/ 무드등 가습기/ 초음파 미니 가습기 추천]

히니v 2020. 4. 8. 22:07

 

 

안녕하세요 히니입니다.

사무실에 놓을 작은 가습기 샀어요.

가열식, 초음파 고민 많이 했는데

매일 세척하고 필터 갈아주면 초음파도

괜찮을 것 같아서 초음파로 구매!

올 겨울부터 제 책상 잇템으로 자리 잡아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 가습기

 

 

 

품명은 프롬비 더블 미스트 무선 가습기

분무구가 두 개라 위, 사선으로 분사되고

따로따로 분사도 가능해서 원하는 쪽

한 곳만 분사시킬 수 있게 되어 있고,

무드등 기능까지 있어요

무선이라서 또 맘에 들었고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1+1이라서 구매했어요!

1+1 가격이 무려 2만 원 초반대

침대 옆, 사무실 이렇게 놓고 쓰는데

꽤 맘에 드네요.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 가습기

 

 

 

색상은 분홍색, 회색 각각 하나씩!

가격도 저렴한데 성능이나 제기능을

확실히 해줘서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1+1 행사로 제품 구매할 때

필터도 몇 달치 구매했거든요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 가습기 회색

 

 

 

구성품에 제품 안 필터 2개,

교체형 필터 2개가 들어있어요.

충전 케이블도 들어있고요! 5핀..

필터는 2주~1달 사이에 교체 권장!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 가습기

 

 

 

오래간만에 필터 교체해봤어요

수돗물 사용을 권장하더라고요

끝이 살짝 노랗게 된 건

필터가 된 걸까

안에 들어있는 스프링 녹일까..

 

 

 

단점은 소리가 시끄럽다는 점?

거의 뭐 귀에 대고 백색소음 내는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쉬히히이이~~

특히 위쪽 분사가 소리가 심해요

분무량이 더 많아서 그런가?

사선 쪽은 시히이잉 시히잉

위쪽은 쉬히히히 쉬히히히....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 가습기

 

 

 

습도가 높은 걸 좋아하는 식물들은

가습기 틀어놓고 주위에 놓아두면

파릇파릇하게 생기가 돌더라고요.

컴퓨터 보고 숫자 보고 어지러울 때

한 번씩 식물 보면서 분무도 해주고

말도 걸어보고 합니다..

ㅋㄹㄴ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다들 방심하지 말고 조금 더 조심합시다..

 

 

다음 글에서 또 봐요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