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니의세상

[딥디크 EDT 미니어처 5종] 본문

-히니의화장대/향수

[딥디크 EDT 미니어처 5종]

히니v 2019. 9. 4. 00:48

 

안녕하세요. 히니입니다.

오늘은 비가 오기 직전의

날씨라 향수를 가져와봤어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향 좋기로 소문난 브랜드!

딥디크입니다! 짝짝짝

 

 

딥디크 EDT 미니어처 5종

 

저는 올해 처음 접한 브랜드인데요

향 맡고 아주 풍덩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답니다.

 

 

평소에는 향수를 사기 전에 시향을 하고

잔향을 보거나 미니어처 사이즈를 구매

또는 샘플로 받으면 향을 확인하고

본품을 구매하는 편이에요!

특히나 가격대가 조금 있는 향수들은

더더욱요! 

마침 제가 쓰고 있던 향수도 얼마 안남았고

향 좋은 향수를 구입해야겠다 싶은 찰나에

딥티크의 미니어처 향수 세트를 발견했어요!

유명한 향들이 다 포함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대부분의 미니어처들은

뚜껑을 열어서 액을 묻히는 형식인데

이 제품은 분사형이더라고요?

이걸 먼저 써보고 본품을 구매해도 괜찮겠다

싶은 찰나에 향수 주머니까지

들어있는 디테일에 이거다! 싶었죠ㅎㅎ

 

 

 

딥디크 EDT 미니어처 오로즈, 도손, 롬브르단로, 오데썽, 필로시코스

 

아니나 다를까 포장을 여는데 크..

오로즈, 도손, 롬브르단로,

오데썽, 필로시코스 이렇게 5종

+향수파우치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제 최애는 오로즈고요

가을, 겨울 잘 쓸 것 같은 도손이 2위입니다. 

롬브로단로는 장미향인데 야생장미 느낌?

줄기까지 다 빻은 장미향이에요!

 

오 로즈> 도손> 롬브로단로,

필로시코스=오데썽 이렇습니다.

사실 이런 니치 향수 종류는

호불호가 좀 있는 편인데

저는 한두 개 정도는 불호더라고요 

그래도 2~3개만 본인 스타일이어도

괜찮은 소비였다고 봅니다.

 

최애 오로즈는 지금 반 병 넘게 비워냈어요.

거의 다 써서 애껴쓰는중

향수가 이것만 있는 게 아닌데

3달 동안 이 정도 쓴 거면

여름엔 거의 이 제품만 사용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장미향 그렇게 좋아하진 않았는데

오 로즈는 진짜 너무 취향저격이라

100ml 사러 갑니다.

오 로즈 헤어 미스트도 사야지 히히

 

 

 

최애향수 오로즈

 

도손도 봄, 가을, 겨울까지도 포근하고

무드 있게 쓸 수 있는 향이에요
그... 옛날에 마시마로 인형에서

나는 향의 고급진 버전?ㅋㅋㅋㅋ

달달하기도 하고 고급 화장품 향도 나고

살짝 가벼우면서 시원하기도 하고

그냥 느므느므 좋아요 세련된 향!

잔향마저 좋은 도손 그리고 오 로즈 크..

딥티크 매장 가서 다른 향도

더 시향 해보고 싶어요

 

 

유럽 가면 딥티크 매장

들러서 향수 2개 사올것..

 

 

사담이지만 분명 글을 쓰기 시작한게

6시였거든요?..ㅎㅎ 

일찍 퇴근하고 샤워한번하고

글써야지 하고 앉았는데

아부지가 대하 2박스 사오셔서 그거 받고

저녁으로 오리로스먹고

커피마시면서 수다떨다가

집에 들어오니 12시가 넘었다는...

1일 1포스팅이었는데

후후후 두개 쓰고 자야겠네요 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