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니의세상

[마녀공장 - 퓨어&딥 클렌징폼] 본문

-히니의화장대/기초

[마녀공장 - 퓨어&딥 클렌징폼]

히니v 2019. 12. 8. 21:50

 

안녕하세요 히니입니다.

제가 얼마 전에 마녀공장에서

앰플 2가지, 오일, 클렌징 폼 등

여러 제품들을 구매했거든요!

근데 제가 사고 얼마 안 있다가

용량 늘려서 세일하는 건 무엇?ㅜㅜ

몇 가지 구매하고 써보는 중인데요

클렌징 폼부터 리뷰해볼게요!

 

 

 

마녀공장에서 산 제품들

 

아침 세안용은 아벤느 젤 클렌저랑

비오템 클렌징 폼 잘 쓰고 있어서

화장 지우고 2차 세안할 때

저녁용으로 쓰려고 구매했어요

가격까지 저렴해서

안 살 수가 없더라고요.. 필요도 했고!!

뭐야 뭐야.. 마녀공장 뭐야.. s2

1+1으로 구매한 마녀공장

퓨어&딥 클렌징 폼 리뷰 꼬꼬!



마녀공장 클렌징폼

 

요렇게 노란 튜브형으로 되어있어요

슬림해서 한 손에 딱 들어오고요

하얀색을 띠는 클렌저예요

거품도 쫀쫀한 스타일이라

소량으로도 거품 잘나고

쓰면서 트러블이나 간지러움 없었어요

저는 클렌저 잘못 쓰면 바로 간지럽고

얼굴 긁게 되더라고요

잘은 없지만 간혹 있어서 조금 예민

촉촉하다는 느낌은 크게 못 받았어요

요즘 춥고 그래서 워낙 건조해서 그런건지 

여름에도 써봤으면 좋았을걸…

내년 여름에 써볼 테지만...

제가 기존에 쓰고 있던 약산성,

건성용 클렌저보다는

확실히 당김이 있는 편이지만

일반 클렌징 폼에 비하면 당기지 않아요



크림같은 마녀공장 퓨어딥 클렌징폼

 

저 같은 수부지한테는 계절에 따라

피부 상태에 따라 사용감이

조금 다를 것 같은데

그래도 세정력도 괜찮고 거품도 잘나고

향도 살짝 꽃향? 세라마이드 화장품 향?

진하지 않아서 호불호 크게 갈리지 않을!!

요즘 저녁에 잘 쓰고 있어요

씻고 바로 스킨케어해주는데

몇 개월 아예 약산성 제품들로만 썼더니

건조한 것 같고 당기는 것 같고

좀 어색했지만 작년 일본 여행 때 사서

아직도 다 못 쓴 센*에 비하면 완전 촉촉이..

센*가 당김이 5라면 마녀공장은 2

센*의 세정력이 5라면 마녀공장은 2.5

 

 

마녀공장 퓨어&딥 클렌징폼 성분 _ 마녀공장 공식홈페이지

 

마녀공장 공홈에서 캡처해온 성분표예요!

스테아릭애씨드< 요성분이 앞쪽에 있어요!

이게 모공을 막는 성분인데

어차피 폼클렌징은 씻어내니까..

괜찮을 거라 보고 사용하고는 있는데

실제로 좁쌀이나 뭐가 올라온 것도 아니라서

 

참고하시고 구매하셔요!

화해로 성분 보니까

주의성분이나 알레르기 유발 성분은 없는데

저처럼 지성인 분들은

꼭 이 부분 알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봐요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