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니의세상

[아벤느 - 클리낭스 솝리스 클렌징젤 _등드름,가드름에 효과직빵!] 본문

-히니의화장대/기초

[아벤느 - 클리낭스 솝리스 클렌징젤 _등드름,가드름에 효과직빵!]

히니v 2019. 12. 7. 01:15

 

안녕하세요 히니입니다.

이번 글은 클렌저 소개예요

제가 1년에 한통씩은 비우고

얼굴, 몸 가리지 않고 전체적으로

사용하는 클렌저인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등드름과 가드름에

효과를 좀 톡톡히 본 제품이라

얼른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사실 9월쯤에 글을 올리려고 했었는데

까먹어서 한겨울인 지금에서야.. 하하

생각날 때 안 올리면

공병을 또 버릴 거 같아서..ㅋㅋㅋ

그럼 바로 꼬꼬!!

 

 

아벤느의 클리낭스 솝리스 클렌징젤

 

저의 가드름과 등드름을 물리쳐준

똑똑하고 순한 클렌저!!!!!!!

아벤느의 촉촉이 클렌저!!

클리낭스 솝 리스 클렌징 젤입니다.

이 제품은 약산성 클렌징 제품이고

트러블 피부, 지성피부가 사용하면 좋다고

하는데 저는 감히 모든 피부에 추천..

아침 세안용으로는 괜찮아서

아침에만 사용하고 있어요!

2차 세안용으로는 조금 부족하더라고요!!

몸에는 당연히 아침, 저녁으로!

슥슥 가볍게 씻어내기 딱 좋아요

손으로 거품 내도 거품도 잘 나는 편이고

향도 괜찮아요! 갠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향!

클렌저지만 수분은 지켜줘서

당김이 없는 클렌저라 좋아요!

 

저는 이 제품 100ml짜리로

미스트 살 때 샘플로 받았었는데

너무 좋은 거예요

그래서 미스트랑 같이 정착템!!

 

++아 근데 이 제품은 성분이 쓸애기임다++

꼭 아셔야해요!! 주의성분 4개나 있어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제품!! 모공을 막지 않아요!!

 

 

제가 트리트먼트를 매일 사용하다 보니

제품이 잘 안 씻길 때도 있고

제품에 따라서 트러블이 잘 올라오는

제품들도 있고 여름에! 땀 때문에

올라오기도 하고... 그래서 등드름이 꽤

자잘 자잘하게 있는 편이었거든요

근데 이거 쓰고 싹 사라졌어요

가드름은 아예 안나고요

등드름도 없음. 완전 매끈매끈!

근데 제가 등드름 때문에

스트레스받을 때가 있었는데

*샤워 순서에 문제가 있나...? 해서

제 샤워 순서 끝은 항상 트리트먼트였는데

샴푸> 양치> 세수>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이렇게 샤워 순서를 바꿨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등에 있는 머리카락 치우고

물 뿌리면서 손으로 슥슥 닦아줘요!!*

이렇게 했더니 등드름 없어졌더라고요!

등드름이 대부분 헤어제품 때문에

생기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요렇게 해보시고 그래도 등드름이

심하면!! 피부과 선생님께 정확한 원인과

진단 및 처방을 받아보시는 게

가장 좋아요!!

 

우리 이번 겨울부터 등드름,

가드름 제거하고 여름에 자신 있게

나시 입고 다녀요!!ㅎㅎ

 

그럼 다음 글에서 봐요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