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니의세상

[마법의딸기 기프트세트] 본문

-히니의뻬이보릿

[마법의딸기 기프트세트]

히니v 2020. 2. 10. 19:30

 

 

 

 

안녕하세요 히니입니다.

달달한 디저트를 가져왔어요

일하는동안 당 떨어진 제게..

하루를 마치고 샤워하고 침대에 누워

무드등 온, 가습기 온, asmr과 함께

달달하고 든든한 마약 같은 한 끼 겸 디저트 겸

....ㅋㅋㅋ 서론이 길었네요

딸기 좋아하는데 얼마 전에 딸기청을

발견해서 구매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요.

 

 

 

 

마법의 딸기 홈카페 기프트 세트 / 포장

 

 

마법의 딸기 홈카페 기프트 세트

580g*2 / 글라스/ 박스 패키지/

하트빨대/ 쇼핑백/ 레시피북 등

46,800원

(설 특가 -7,000원 39,800원으로 겟)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되었어요!

받자마자 사진찍고 바로 냉장실로!

 

 

 

 

 

 

 

제가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인 딸기!

딸기 사다 놓으면 하루 이틀이면 동나고

퇴근길에 못 사 올 때면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냉장고에 있었으면 해 가지고

구매해봤는데 겁나 맛있어버려요!!!

지인들도 마셔보더니 구매해야겠다고 해서

구매한 사이트 링크 보내줬네요

 

 

 

 

 

 

 

포장도 꼼꼼하고 고급져서 선물용으로도 ok

설탕도 많이 뺐다네요 그래도 달달해요!

아침에 우유에 넣어 마시고 나가면 든든!

저는 아침에 생 우유는 너무 부담스러워서

마법의 딸기 조금 넣어서 마시고 나갔더니

완전 굿!!! 가끔 시리얼 먹고 나갈 때 있는데

마.딸 조금 넣어줬더니 넘나 맛있었어요

마법의 딸기가 시럽 같은 액상이 아니라

걸쭉하니 진짜 딸기 과육이 씹히니까

딸기 넣어 먹는 기분!

 

 

 

 

마딸스무디, 마딸에이드

 

 

 

유통기한은 한 달인데

2주까지가 가장 신선하다네요

층이 안 생기게 자주 흔들흔들해줘야 하고

저는 개인적으로 에이드도 맛있지만

우유에 타 먹는 게 든든하고 좋더라고요

2병 2주도 안돼서 싹 다 마셨는데

요거트가루 있는데 요거트를 못해먹은 게

아쉬워서 하나 더 주문하려고요ㅋㅋㅋ헹헹

재구매할 때는 세트 말고 마딸 2병만 파는 거

34,500원짜리 구매하려고요!

 사무실까지 들고가서 엄청 잘 마셨어요ㅋㅋ

 

 

병에 든거 우유넣어서 싹쓸이!! ㅎㅎ

 

 

 

그럼 올해도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건강하시고 이 글을 보는 오늘도 활기차고

기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