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니의세상

[비오템 -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크림] 본문

-히니의화장대/기초

[비오템 -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크림]

히니v 2019. 9. 10. 19:26

안녕하세요, 히니입니다!!
연일 날씨가 비 오고 꿉꿉하네요
다가오는 추석연휴에는 좀 화창했으면...

다들 추석 귀성길 안전운전하셔서

사고 없이 조심히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여름에 잘썼던!

지금까지도 잘 쓰는! 여름용 수분크림!

지복합성이라 초가을까지도

무난하게 잘 쓰는 수분크림!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크림을 가져왔어요!

요즘 아침저녁으로 자주 바르는 데일리템!
제가 가지고 있는 건 점보사이즈입니다.

엄청 커서 몇 개월은 써요

봄에 오픈해서 가을까지 쓰기 딱 좋은데..

이번엔 초여름에 오픈했네용~

겨울에도 쪼끔씩 써줘야겠어요..!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크림

사실 저는 이렇게 단지형 크림은

면봉이나 크림 전용 스파츌러로 떠서
쓰니까 (손을 절대 못넣는 병)

그런 거 신경 쓰느라 귀찮아서

잘 안 사게 되고 사도 얼른 금방써야한다는

압박에 가격 대비 후루룩 써버려서

선호하지 않는데요~

요 제품은 비오템 플랑크톤 에센스

사면서 같이 구매해본 건데
저희 어머니한테도 사다 드렸더니

만족해하시고 한통 더 사다 달라고 ㅎㅎㅎ
어머니도 저도 좋아하는 제품입니다ㅋㅋ

수분 젤 크림이어도 촉촉하고

유분도 조금 있고 발림성도 좋고

피부가 보들보들해져요!
젤 크림들 잘못 사서 바르면

알코올이 강해서 얼마 못 있고 날아가거나
보습력이 떨어지는 제품들이 많은데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젤크림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요 촉촉한데

발림성까지 좋은! 두루두루

장점만 갖춘 제품입니다.
저녁에는 좀 듬뿍 얹어서

수면팩처럼 하고 잘 때도 있어요
사실 귀찮아서 세수하고 에센스 바르고

이것만 듬뿍 얹어놓고 자는 거지만..ㅋㅋ
담날 아침 되면 보들보들해져서

세수할 때 기분이 좋더라고요

 

비오템 수분젤크림 제형

아침에 생얼로 나갈 때 듬뿍 얹고

나가서 아무 생각 없이 얼굴 문질렀는데...
얼굴 때처럼 밀리는 거 뭔지 아시죠?ㅋㅋ

많이 바르지 마세요..
아침에 크림 바르고 쿠션이나 파데바르는데

화장 때처럼 밀려 나오면 딥빡... 이잖아요..
항상 적당량!! 엄지손톱만큼 퍼서

목이랑 다 발라주고 있어요

너무 많이 펐으면 쇄골까지..

우리가 아무리 욕심내서 촉촉해져라~

많이 발라도 피부가 흡수하는 양은

정해져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스킨케어 단계 단계에서

흡수될 때까지 텀을 두고 바르라고는 하지만
바쁜 현대인에겐 그럴 시간이 없잖아요ㅋㅋ
아침엔 아침대로 바쁘고 정신없고

저녁엔 피곤해서 빨리 바르고 누워야 하니깐요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젤 크림

저는 지복합성이라 가을까지도

무난하게 잘 쓰는데 건성분들에겐

가벼울 것 같아요 건성분들은

여름에만 사용 가능할?
그래서 이 제품은 저 같은 지성분들이나

복합성분들에게 가볍고

촉촉한 수분크림으로 추천드려요
그리고 성분! 신경 써야 하는 민감성 분들은

테스트 후 구매하셔야 합니다ㅜㅜ
아무래도 외국제품이다 보니 주의성분이나

알레르기 유발성분들이 8개 있다네요

(feat. 화해)

그래도 저는 뭐 잘못 쓰면 좁쌀도 올라오고

여드름도 한 개씩 올라오는데
이거 쓰면서 여드름이나 트러블은 없었어요!
사실 이 제품은 성분이 완벽하지 않아도

촉촉하게! 발림성이 너무나 좋아서..
데일리로 쓸만한 크림이라

재구매는 또 있을 것 같아요

 

이상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젤 크림 리뷰였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봐요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