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니의세상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 데일리템] 본문

-히니의화장대/헤어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 데일리템]

히니v 2019. 9. 26. 20:11

안녕하세요 히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이 트리트먼트인데..

트리트먼트 제품을 히니의화장대에

넣을까 말까 하다가 넣었어요..

머릿결 관련해서 샴푸는 좀 그렇고..

트리트먼트랑 두피 세럼, 헤어 오일 정도만!!

넣어보려고요 제가 추석 때쯤 염색을..

그때 원하는 색이 안 나올 것 같아

블랙 빼기를 하고 색을 입혔는데

그때 머릿결이 좀 많이 상했어요..

끝은 더 상하고 새로 자란 머리도 상하고ㅠ

클리닉도 했지만 블랙 빼기와 탈색에는

일시적일 뿐 클리닉은.. 소용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샴푸하고 나면 머리가 진짜

바스락바스락.. 손도 안 들어갈 만큼 뻣뻣..

그래서 좋은 점도 하나 있어요

하루 안 감아도 머리가 떡지지 않는다는 점?

ㅎ하하하ㅏㅎ하핳ㅎ핳

여하튼 그래서 요즘 머릿결 관리를

신경 써서 해주고 있는데요

트리트먼트 후 에센스 듬뿍

말리고 나서 에센스 듬뿍!ㅎㅎ

그중 잘 쓰고 있는 트리트먼트!

를 소개해드리려고요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헤드스파 7 트리트먼트인데요,

요거 물건이더라고요

저는 3월에 엄마 통해서 알게 되어 주문하고

써보고 좋아서 재주문했어요!

엄마 말을 빌리자면 아주머니들 사우나

입소문 템으로 인기가 많다네요? ㅎㅎ

그래서 재구매할 때 보니까

여기저기 많이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홈쇼핑에도 올리브영에도

최근엔 신라 면세점까지도!

입점이 되어있더라고요?! 오오

제 지인분도 놀라가서 제 것 빌려서

써보더니 좋다고 구매하시더라고요

저는 홈쇼핑에서 사은품이나

할인 들어가는 생방송 때를 틈타

개당 7천 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한통에 200ML인데요

허리까지 오는 긴 머리 기준으로

두피에서 한 뼘 정도 떼고 쓰는데

한 달가량 씁니다.

 

헤드스파 7 트리트먼트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한 모발에 닿으면

액체에서 크림 형태로 변해요~

그럼 조물조물 해준 후 몇 분 방치하셔도

좋고 바로 씻어내셔도 됩니다.

바로 씻어내도 부들부들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침에 데일리용으로도 좋아요~!

 

헤드스파7 구성품 

박스 하나당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헤드스파 7 트리트먼트

뚜껑을 열고 저거 똑 따주신 후에

뾰족한 뚜껑으로 갈아 끼우면 됩니다.

 

뚜껑 교체한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그러면 요렇게 되는데 저 하얀 뚜껑을

꽉 닫으면 내용물이 안 나오고

느슨하게 열어두면 내용물이 나와요!

이것도 좀 신기했네요ㅋㅋ 

 

헤드스파 7 트리트먼트

두피까지 사용 가능이라고 적혀있지만

저는 두피에는 사용하지 않아요

에탄올, 알코올, 향료 성분이 앞쪽에 있어서

모발 중심으로만 발라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홈쇼핑에서 파는 제품들은 제품에

무슨무슨 추출물 이런 게 백가지가

들어가는 것 같아요 추출물 엄청 많음ㅋㅋ

그리고 시중에서 파는 트리트먼트 제품 중

성분 좋은 제품들 찾기 힘들어요..

하늘에 별따기..

 

헤드스파 7 전성분

아! 컨디셔너와 트리트먼트는

엄연히 다른 거 알고 계시죠?

컨디셔너 = 린스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돼요

일시적인 코팅막 형성?

머릿결 좋아지시려면 샴푸 후

트리트먼트 하시고 홈케어로 꾸준히

신경 써주시거나 미용실 가셔서 클리닉을..

근데 이 돈도 만만치 않으니ㅠㅠ

저는 샴푸 후 트리트먼트!

타올로 물기 제거 후 에센스 듬뿍!

드라이 후 에센스 듬뿍!

이렇게만 관리하고 있고요!

+ 일주일에 한 번 헤어팩! 도 가끔  

정말 심한 손상모 아니시면 끊어지지 않게

관리는 가능하실 거라 봅니다.

 

 제 머리카락도 20대 초반엔 잦은 탈색과

염색으로 자고 일어나면 베개에

끊어진 머리카락.. 빗으면 뚝뚝 끊기는

제 머리카락들을 발견하곤 했었는데요

상한 거 좀 자주 커트해주시면서

집에서 관리하니 찰랑찰랑은 아니어도

끊어지거나 빗을때 머리카락이 끊기는

그런 불상사는 없네요

 

홈케어로 꾸준히 관리해서

찰랑찰랑한 머릿결 유지하자고요!ㅎㅎ

헤드스파 7 트리트먼트 리뷰 끗

 

다음 글에서 또 봐요 안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