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니의세상

[헤어플러스 단백질 본드 앰플_렛 잇 스노우 윈터에디션] 본문

-히니의화장대/헤어

[헤어플러스 단백질 본드 앰플_렛 잇 스노우 윈터에디션]

히니v 2020. 2. 15. 19:30

 

안녕하세요 히니입니다.

오늘은 저의 헤어 인생템! 재리뷰입니다.

 

.

.

.

 

 

12월에 첨 써보고 너무 좋아서 대량 구입!

윈터 에디션으로 나왔더라고요.

제가 저번에 샀던 70ml보다

큰 용량도 있더라고요

 

헤어플러스 단백질 본드 앰플_렛 잇 스노우 윈터에디션

 

 

헤어플러스 단백질 본드 앰플

145ml

 

 

기존 제품은 70m / 윈터 에디션은 145ml

기존 제품은 달달꽃향이라면

윈터 에디션은 베이비파우더?

머스크 향인데 향이 강하지 않아서

말리고 나면 향이 미미해요

기존 향이 더 제 스타일!

그렇지만 성분, 효과는 동일하니 겟겟!

 

 

 

헤어플러스

 

저 이거 쓰고 나서 트리트먼트 안 써요..

엄마도 윈터 에디션 한통 드렸는데

역시나ㅋㅋㅋ저희 데일리템이었던

트리트먼트 안 쓴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만큼 즉각적인 부드러움도 있지만

그 즉각적인 부드러움이 오래 지속되어서

트리트먼트 안 써도 머릿결이 부드러우니까..

후,, 이거 저처럼 몰랐던 분들은 있어도

한번 쓰고 안 쓰는 분들은 없을 듯싶습니다.

 

 

2019/12/23 - [-히니의화장대/헤어] - [헤어플러스 벨벳 프로틴 본드 앰플_인생템!!! 성분, 향, 머릿결 다 잡았다!!]

 

[헤어플러스 벨벳 프로틴 본드 앰플_인생템!!! 성분, 향, 머릿결 다 잡았다!!]

안녕하세요 히니입니다. 너어무너무 오래간만에 왔어요! 연말이기도 하고.. 사정이 생겨서 이래저래 정신이 없었네요ㅎㅎ 오늘은 헤어제품 리뷰인데요! 원래 쓰던 미쟝0 헤어제품 쟁여놓은 걸 다 사용해서 다른 걸..

huin19.tistory.com

 

로,, 로즈향도 한번 내주십시오

 

그럼 다음 글에서 봐요!

Comments